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볼만한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 그냥 이거 봐!

반응형

 

저는 넷플릭스를 좋아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호러, 스릴러 장르를 좋아한다.

 

 

 

볼만한 넷플릭스 공포영화 추천

볼만한 Netflix 공포 영화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인도

3대 부검을 주재한 토미와 오스틴은 보안관으로부터 땅에 묻힌 정체불명의 젊은 여성을 부검해 달라는 긴급 요청을 받았다.

하지만 그녀의 몸에 숨겨진 흔적은 충격적이다.

왜 그들은 정말로 놀랐습니까?

귀신은 절대 등장하지 않지만 공포영화의 수준은 최고다.

가만히 누워 있으면 어떻게 두려울 수 있습니까?

죽음의 원인을 말하고 싶다고 말하면서 왜 그렇게 무서운 척합니까?

포스터만 봐도 무섭네요.

 

버드 박스

눈을 뜨고 세상을 보면 예측할 수 없고 기묘한 현상이 인류를 끝까지 밀어붙였다. 영화는 이런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키려는 엄마의 고군분투를 따라간다.

많은 사람들이 이미 그것을 보았습니다.

잠시라도 눈을 감는 것도 답답하지만, 내내 눈을 가린 채 살아가야 한다.

 

나는 이 작품의 감독과 배우들의 연기를 좋아한다.

 

콰이어트 플레이스

소리에만 반응하여 순식간에 상대를 파괴할 수 있는 괴물이 가득한 세상, 폐쇄된 뉴욕 주에서 한 가족이 살아남습니다.

서로를 묵묵히 지켜주는 환경에서 과연 이 가족은 살아남을 수 있을까?

흥미진진하고 질리지 않는 좋은 영화다.

몇몇 장면은 다소 가슴 아프다는 점을 염두에 두시기 바랍니다.

 

맨 인 더 다크

이야기는 거액의 현금을 가지고 혼자 사는 시각 장애인 노인의 집에 도둑 세 명이 잠입하면서 시작된다.

그러나 어두운 집에서는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작품입니다.

스티븐 랭 할아버지는 나이가 들어도 멋있습니다.

1화와 2화는 넷플릭스에 있으니 순서대로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교 : 디텐션

외딴 고등학교에서 약간 우울해 보이는 여학생이 낡은 학교 건물로 걸어 들어왔습니다.

과거의 비명에 숨겨진 잔인한 비밀을 밝히십시오.

귀신의 기이한 존재 때문에 정말 놀랐던 공포영화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개인적으로 보고싶은 공포영화를 소개했습니다.

주말에 영화관도 좋지만 넷플릭스에서 한번 공포 영화를 보는 건 어떠실까요 ㅎㅎ

 


그 외 공포 영화 추천

스위니 토드 (2007)

첫 번째 영화는 판타지 호러 영화의 거장으로 알려진 '팀 버튼' 감독의 '스위니 토드: 잔혹한 이발사 이야기'다. 조니 뎁과 헬레나 본햄 카터가 주연을 맡은 이 영화는 이발소에 대한 복수로 손님들이 하나둘씩 사라지면서 가족을 털고 15년 동안 투옥된 이발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오직 '복수'를 위해 문을 연 이발소, 이발소에는 어떤 잔인한 일들이 벌어질까? 영화 내내 공포와 섬뜩한 분위기가 이어지지만, 캐릭터들과 공감할 수 있다면 비극적인 이야기에 더욱 몰입할 수 있을 것이다. 다만, '끔찍한 상상'은 '잔인한' 장면을 소재로 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판의 미로 (2006)

'팀 버튼' 감독의 판타지 세계를 봤다면 이번에는 '길예르모 델 토로' 감독의 잔인한 동화 세계를 봐야 한다. 생각보다 잔인한 '스위니 토드'를 볼 수 없다면 영화 '팬의 미로: 오필리아와 세 개의 열쇠'를 추천한다. 전쟁 호러와 판타지 판타지의 교차점에서 탄생한 이 작품은 소녀 오필리아가 지하 왕국의 모아나 공주인 신화 속 캐릭터 '판'을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3개의 이야기를 완성한다. 보름달이 뜨기 전에 왕국으로 돌아가는 임무를 수행하세요. 돌아올 수 있다는 말을 들었을 때 일어나는 일입니다. 줄거리를 보면 여전히 어린아이의 '순수함'이 있는 것 같지만, 영화를 보면 다르다. 지금은 잘 모르겠지만 어렸을 때 이 영화를 처음 보았을 때 저는 완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죽음에서 돌아온 여자 (1992)

앞선 두 편이 어두운 분위기의 공포영화였다면 이번에는 코믹한 분위기의 공포영화다. 1992년 개봉한 '백 투 더 데드'는 친구이자 라이벌인 두 여자가 젊음을 유지하는 비결을 알게 된 후 그 비밀에 이상한 부작용이 있음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분위기 자체가 으스스할 뿐만 아니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경쾌한 할로윈 시즌과 딱 어울리는 느낌이다. 여기에 브루스 윌리스, 메릴 스트립, 골디 혼 등 매력적인 출연진들과 함께 더욱 재미있게 볼 수 있었다. 아쉽게도 10월 31일 할로윈 이후 넷플릭스 서비스가 종료되오니 더 늦기 전에 시청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몬스터 하우스 (2006)

다음은 이번 할로윈에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공포 영화 House of Monsters입니다. 물론 애니메이션 영화지만 아무렇지 않게 보는 것만으로도 코가 아프다. "어렸을 때 보고 오들오들 떨었다", "처음 봤을 때 정말 무서웠던 기억이 난다", "이상하고 슬픈 이야기가 너무 좋다" 등의 바람을 전했다. 이 작품은 세 명의 아이들이 마법의 집을 발견하고 사람에게 다가가든 경찰차에게 다가가든 자신들을 집어삼키며 섬뜩한 괴물의 집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관찰과 조사를 시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법률 (2016)

그럼에도 불구하고 독특한 콘셉트의 실사 공포영화는 여전히 '할로윈' 시즌에 주목받고 있다. 지난 영화 '생고기'는 육식 채식주의자가 수의과에서 혹독한 취임식을 통해 생고기를 먹게 되면서 잔인한 식욕을 갖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 "채식주의자는 왜 고기를 좋아하는 거지?"라고 물을 수도 있겠지만, 주인공은 "유형"에 상관없이 모든 종류의 고기에 끌린다. 하지만 그런 장면만이 아니라 모든 장면이 내가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담고 있기 때문에 이 독특한 콘셉트에 많은 분들이 사랑에 빠지셨으면 좋겠다. 다만, 일부 과격한 내용에 혐오감을 느끼시거나, 속이 안좋으신 분들은 주의해서 시청하시길 추천드립니다.

뮤지컬에서 스릴러, 코미디, 만화, 판타지에 이르기까지 이번 할로윈 시즌에 Netflix에서 이미 본 공포 영화 5편을 소개합니다. 당신이 그들을 좋아합니까? 기존의 무서운 '공포'영화가 아닌 최대한 많은 분들이 즐기실 수 있도록 모든 장르의 공포영화를 준비했습니다. 아직 일주일 정도 남았지만 10월 31일 할로윈에 친구, 가족과 함께 즐겁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계시길 바랍니다.

반응형